꿈을 자주 꾼다라는것은 충분한 수면이나 숙면을 취하게 되지 못하는 경우라고 어디선가 본듯한데요. 꼭 그래서 꿈을 꾸는 경우도 있지만, 예지망이나 상징몽을 꾸는 경우도있죠. 그럴때에는 미리 있을 일을 암시하기도한다고합니다. 그래서 해몽풀이를 하려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뜻풀이 여러개를 준비해보았어요.
강도에게 쫓기는 꿈
강도는 일반적으로 자신이 품고 있는 반도덕적인 욕정이 무의식 중에 표출된 것으로 풀이된다. 강도에게 쫓기는 꿈은 어떤 기회가 찾아오지만 기회를 활용하여 성공하지는 못함을 의미한다. 미혼여성의 경우라면 관심있는 남자가 있으나 마음을 털어놓을 기회를 갖지 못해 인연으로 이어지지 못한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 당신에게 어떤 기회가 오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이런 꿈을 꾸는 시기에 어떤 제의가 들어오면 부정적인 측면보다 긍정적으로 적극 검토하여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기회는 지나가버리는 법이니 평소에 바라는 바가 있다면 늘 노력하고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경찰의 수배를 받아 도망 다닌 꿈은
자신이 어떤 일의 중심이 되어 열심히 노력하지만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될 징조입니다.
도망치면서 체포될까 불안에 떠는 꿈
도망치면서 체포될까 불안에 떠는 꿈은 사업이나 시험, 취직, 결혼 등 앞으로 일어날 중대한 일들에 실패를 하거나 실패에 대한 중압감으로 마음이 내내 불안할 것을 암시한다.
골치 아픈 일에서 벗어나기 위해 멀리 도망가는 꿈
골치 아픈 일에서 벗어나기 위해 멀리 도망가는 꿈은 현재 실패와 좌절 등으로 인한 심한 정신적 고통으로 불안하고 우울한 상태임을 의미하며 이를 벗어나기 위해 안간힘을 쓰지만 잘 되지 않아 이것이 꿈으로 표출된 것으로 보인다. 결국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문제이다. 지난 일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적극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다.
적군에게 도망치는 병사가 된 꿈
적군이란 평소 자신이 부담스럽게 여기거나 어렵게 생각하던 대상일 경우가 많다. 그런 적군과 능동적으로 싸우는 것이 아니라 도망을 다닌다는 것은 부담스런 일을 맡게 되거나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한다. 혹은 하기 싫거나 힘에 부치는 일을 억지로 맡아서 심리적으로 도망치고 싶다는 심정이 꿈으로 나타난 것일 수도 있다. 도망치다가 적의 총에 맞아 죽은 자기 시체를 본다면 일은 반대로 쉽게 풀리고 행운이 찾아온다.
다른 사람이 피를 흘리는 것을 보고 도망친 꿈은
자신에게 주어진 어떤 기회들을 놓치게 되거나 어떤 일들을 시작해서 끝을 내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전쟁에서 도망가거나 패배한 꿈
꿈 속의 전쟁을 현실로 뒤집어보면 우리들이 살고 있는 사회, 직장이 전쟁터이고 사람들은 전쟁에 참가한 군인들로 볼 수 있다. 전쟁이 나서 전투를 하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 그만큼의 어려운 문제나 상황에 처한 것을 상징하는 것이다. 꿈 속에서 전투중에 도망을 가거나 피하였다면 현실에서의 어려움을 이겨내기 힘들게 될 것이다. 또한 전투에 패배하면 자신의 일이 실패하게 된다.
오늘 준비해드린 도망가는꿈 해몽풀이 참고해보세요 어떤 내용이나 암시가 담겨있는지 살펴보세요.



